본문 바로가기
일상정보글

나를 만나는, 내 프로필 소개

by jaoiumpu 2024. 6. 23.

1. 나의 이야기

 

Storytelling

 

  • 나는 현재 30대 중반의 직장인
  • 취미는 인테리어와 요리
  • 꿈은 작은 정원을 가진 집에 살고 싶다는 것이며
  • 좋아하는 음악은 재즈와 클래식
  • 여행을 좋아하는데, 특히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여행하는 것을 즐긴다.

 

 

2. 내가 좋아하는 것

 

Interests

 

  • 영화: 한국영화와 오카야마 마사오후, 리차드 링클레이터의 작품
  • 음악: 얼터너티브 록, 일렉트로닉 다양한 장르
  • 여행: 유럽의 작은 마을과 한국의 전통 마을
  • 음식: 이탈리아 파스타와 일본 초밥
  • 도서: 현대 시와 철학, 심리학 관련 서적

 

 

3. 나의 관심사

 

Interests.

 

  • 영화: 영화를 감상하는 것이 취미이며, 특히 감동적인 스토리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호합니다.
  • 여행: 다양한 문화와 풍경을 경험하기 위해 꾸준히 여행을 다니며 새로운 경험을 즐깁니다.
  • 요리: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시도하고 자신만의 맛을 연구하는 것을 즐깁니다.
  • 운동: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을 즐기고, 주변 친구들과 함께 운동하는 것을 즐깁니다.

 

 

4. 나를 표현하는 키워드

 

Passion.

 

  • 열정적인
  • 창의적인
  • 호기심 많은
  • 다재다능한

 

 

5. 나의 꿈과 목표

 

Aspirations

 

  • 글로벌 환경에서 커리어 빌딩
  • 자기계발 및 역량 강화
  • 사회적 기여와 후속 행동